이은결의 매직&일루션 관람후기 -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 -

반응형
반응형

언제적 이은결인가요. 이은결 하면 고등학생 마술사로만 생각이 나는데 어느덧 마흔이 넘었더군요. 제가 어렸을 적엔 이흥선이라는 유명한 마술사가 있었는데 텔레비전에서 비둘기나 모자, 카드 등을 이용한 마술을 주로 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어린 마음에도 마술이 속임수라는 편견 때문인지 신기하기보다는 뭐 이렇게 되겠지 하고 조금 시시하게 생각했었던 듯합니다. 그러다가 역시 티브이에서 데이비드 카퍼필드 마술(성우 더빙)을 보고 굉장히 큰 스케일에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이은결이 고등학생 신분에 화려한 퍼포먼스의 마술을 해서 데이비드 카퍼필드를 떠올리곤 했는데 그로부터도 약 25년 이상이 지난 듯합니다. 아직도 건재하게 활동하는 것 보니 대단한데 사실 저는 마술사 하면 최현우와 이은결 밖에 알지 못합니다.

이은결 매직앤일루션

어쨌든 최근에 7살 아들이 마술을 보고 싶다고 여러 번 이야기를 하길래 공연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좀 가까운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하길래 예약을 했는데요. 만 5세 이상 관람가이며 1층 R석이 6만6천 원입니다. 저는 총 2장을 구입했는데 1장은 만 24세 미만 블루(Blue) 티켓 할인을 적용하여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만 7세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표 교환 시 관계자께서 말씀을 해주셨으나 너그러이 이번에 그냥 들어가라고 해주셨습니다.

구리아트홀 좌석


여하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공연 좌석은 10열 이내어야 감동이 있다고 생각되어 6열, 7열로 예약을 했는데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꽤 좋아 보였습니다.

구리아트홀에서 바라본
코스모스 대극장


사실 저는 관람을 하지 않고 아이와 아이 엄마만 들어갔는데요. 비싼 표값을 감안하고 굳이 저는 안 봐도 될 것 같아 밖에서 시간을 때웠습니다.

구리 아트홀에는 나들이로 놀어온 사람도 꽤 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꽤 있었습니다. 차단기는 있는데 작동은 하지 않고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아트홀 내부 도로에도 차가 많이 세워져 있네요.

공연 사진 촬영은 불가입니다. 시작 전이나 커튼홀 때만 촬영이 가능한데요. 공연 시작 후 오시는 관람객은 바로 입장을 하실 수 없었습니다. 흥을 깰 수 있어서 그런지 공연에서 극장애 무대 장치가 있는지 모르지만 안내해주시는 분이 입장할 타이밍을 잡아 주셨습니다.
공연을 본 아이는 꽤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마술공연을 처음 본 엄마는 그냥 그랬다고 하는데 그래도 설명한다고 말이 많은 것 보면 재미있었던 듯합니다.

다녀와서 아들은 보자기를 찾고 도화지에 구명을 뚫고 장치를 만들더니 장난감 자동차를 사라지게 하겠다고 하는군요. ㅎㅎ
그리고 이은결 씨가 트릭을 한두 개 보여줬는지 사람 목을 칼로 자르는 마술이 있는데 줄자 같은 장치라고 하더군요.
며칠은 마술에 빠져 살 듯합니다.
표가 좀 비싼 듯하지만 아이들 경험을 위해서 보여 줄만 합니다.
가끔 보면 어른들끼리 연인끼리 오신 분들도 계시던데 주로 아이와 가족끼리 오신 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