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맛집] 안다미로스시에서 점심특선으로 런치초밥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시 막집 구리역 인근의 <안다미로스시>라는 초밥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안다미로스시

안다미로 초밥은 얼마 전에 소개했던 구리시 마카롱 맛집 안나제과와 바로 인접해 있어요.

 

'안 씨 남매인가요..?'

ㅋㅋ 더운 날씨 날리는 아재 개그입니다..ㅋㅋ

 

2020/07/30 - [일상/여행. 맛집] - 구리시 디저트 맛집 수제 마카롱 안나 제과

안나제과와 마찬가지로
구리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죠.

안나제과 지도를 재활용해봅니다. ㅋㅋ

둘이 가까워서 고맙네요.

지도

안다미로 초밥은 평소에  초밥이 먹고 싶으면 가끔 가는 곳인데.

얼마 전 점심에 입앗도 없고 한데 좀 맛있는 것이 없을까?
생각을 하다가...

 <안다미로스시>에서 보낸 카톡이 생각났죠.

바로 아래 카톡인데요.

안다미로스시는 카카오 친구로 등록하면 가끔 이런 톡을 보내준답니다.

안다미로스시 쿠폰 톡

 고구마 치즈 고로케를 주겠다는 군요.
공짜라 그런가 갑자기 급 땡깁니다. ㅋㅋ

일행 인원수에 맞게 준다니...

단체 손님을 데리고 가도 다 주겠죠? ㅎ

하지만 저희는 셋이 갔습니다.

그리고 점심특선, 런치 초밥을 시켰습니다.

런치초밥
런치초밥

런치 초밥의 가격은 만원이고요.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식전 죽

- 샐러드

- 초밥 8 pcs ( 연어 2, 광어 2, 계란 1, 유부초밥 1, 새우 1, 게맛살 1 ) 

- 그리고 가락국수 또는 냉모밀 중 선택 1 

- 그리고 또 매번 서비스라고 말하고 주는 캘리포니아롤

(항상 서비스라고 하고 줍니다.)

 

그리고 오늘은 고구마 치즈 고로케를 추가로 받았습니다.

고구마 치즈 고로케

초밥이 신선합니다. 

앗!! 그런데 고구마 치즈 고로케가 생각보다 맛나네요.?

달콤한 고구마와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치즈가 잘 어울리고요.

금방 튀긴 듯한 게 후식으로 딱입니다.

 

찾아보니 메뉴에는 모듬 고로케가 있군요.

메뉴판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안다미로 전체 메뉴 확인

 

안다미로스시는 장사가 잘되는 집이라 초밥이나 회도 신선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회를 시키면 차가운 돌에 얹어 주더라고요.

안다미로 대기실

대기실이 꽤 넓죠.? 사진이라 더 넓게 보이네요.

점심, 저녁 식사시간이 시작될 때에는 대기실에 사람이 많이 찹니다.

구리에서 초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번 찾아보세요~ ^^

 

지금까지 구리맛집 안다미로스시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0/07/30 - [일상/여행.맛집] - 구리시 디저트 맛집 수제 마카롱 안나제과

2020/07/29 - [일상/여행.맛집] - 구리 맛집 수리단길 리얼 파스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