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입출금통장 있으면 매일 이자 받기 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토스뱅크

토스 뱅크 2%대 자유입출금 통장 출시

최근 기사를 보면 적금의 경우 금리를 높여주는 상품이 종종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상품을 보면 월 최대 불입금액이 10~50만 원 정도로 한정되어 있거나 우대 금리의 조건이 붙은 것이 보통입니다. 예를 들면, 자사에 청약저축을 만들어라 계열사 카드를 만들어라 자사 ISP 가입하라 등등 이죠.

 

그런데 최근 인터넷은행인 토스뱅크에서 연 2%대 자유입출금 상품이 나왔습니다. 저도 그래서 가입을 했습니다. 요즘 보통 1 금융권 시중은행의 입출금 통장의 경우 금리가 1% 미만이고 이율이 높은 KDB 산업은행의 경우에도 1.35%(2022.03.20일 기준)인데 가입 안 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만들었는데 체크카드는 만들어야 하더군요.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2022.12까지 매일 이자받기 가능

그런데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한가지 더 주목할 점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매일 이자 받기가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통은 매월 1번의 이자가 지급되는데 이자 받기를 하면 그때까지 쌓인 바로 지급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지급받은 이자에 원금이 합산되어 또 이자가 계산되어 복리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자받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1. 먼저, 계좌를 조회한 후 설정에 들어갑니다.

2. '이자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3. '지금이자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4. 지금까지 쌓인 이자를 받았습니다.

5. 매일 이 기능을 수행하면 됩니다.

 2022.12.31까지 한시적 운영이라고 하니 토스 뱅크 가입하신 분들은 꼭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