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공원]디타워 분식점 띠또분식, 서울 3대 떡볶이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서울숲공원 인근 디타워(SM타운, 서울숲 지하철역과 연결)에 위치한

분식점 띠또분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 3대 떡볶이인 기존 압구정 탱크떡볶이에서 

띠또분식으로 변신하여 서울숲에 새로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불명)

사실 전 그런 건 잘 모릅니다.

 

압구정 탱크떡볶이도 처음 들어봤고 서울 3대 떡볶이가 있다는 말도 금시초문이에요.ㅎㅎ

다만, 가족들과 서울숲 공원에 있다가 아들이 짜장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해서

인근 분식점을 찾아보고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식점에도 짜장떡볶이가 있는지는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기회가 되면 다른 곳도 다 가보려고 합니다.

 

벽에 메뉴가 붙어 있는데... 영어로 적혀 있어서 뭔가 했네요.

외국인 손님이 많은가 보죠.?

벽에 붙은 메뉴 중에 깔라마리 타워가 오징어 튀김이라는데...

시그니쳐 메뉴이고 스팸무스비도 인기 메뉴라고 해요.

무스비는 일본말로 주먹밥이라고 하네요.

그냥 한국말 사용해서 주먹밥이라고 하면 좋을 듯한데...ㅎ

예전에 하와이에서 비슷한 모양의 스팸 주먹밥을 먹은 적이 있는데...

하와이에도 일본인들이 많죠. 일본식인가 보네요.

언제 한번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디타워 분식점 띠또분식

외국손님이 많아서 벽에 영어로 적어 놨나 했더니

메뉴판을 보아하니 모두 한글로만 적혀 있네요.? ㅎㅎ

저희가 갔을 때 일본 손님은 몇 분 계셨어요.

서울숲 공원에는 일본 관광객이 좀 있더군요.

 

특이한 것은 분식점이지만 하이네켄 맥주를 파는데

점심시간이었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맥주를 드시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디타워 분식점 띠또분식 메뉴판

저희는 계획대로 짜장떡볶이와 가정식 김밥, 더블치즈 김밥, 야채튀김을 시켰습니다.

디타워 분식점 띠또분식

야채 튀김은 일반적으로 분식점에 있는 야채 튀김이 아니라

버섯, 두부, 가지를 튀긴 것이었고요.

김밥이 좀 저렴하다 했는데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의외로)메뉴판에 오리지널 떡볶이는 고추 모양이 없고 짜장떡볶이는 하나가 그려져 있었는데 

약간 매콤했습니다.

디타워 분식점 띠또분식

아들이 8살인데 아직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저희는 주문 시에 좀 안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최대한 해준다고 했는데 그래도 약간 맵게 느껴지더군요. (개인차 있음)

그래도 아들이 물을 마셔가며 맛있게 먹더군요.

 

전반적으로 장소는 깔끔.

맛은 괜찮은 편인데... 다른 여타 분식점에 비해 조금 비싼 것 같기도 합니다.

 

요즘 외식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죠.

약간 부족하다 싶었는데...

그래서 저희는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

디타워 분식점 띠또분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