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tube)에 도전하다. 이제 나도 디지털콘텐츠 창작자...크리에이터...

반응형
반응형

예전부터 한번 해봐야지 하면서 도전하지 못했던 유튜브에 도전해 보았다.

사실, 블로그를 하게 된 것도  유튜브를 해보고 싶었지만 어떤 콘텐츠를 해야 하나 막상 떠오르는 것이 없어서 일상 여러 가지 소재로 블로그 먼저 해보자였었다. 그것이 어언 6년이 넘은 듯하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 블로그라도 매일매일 충실하게 해왔으면 지금쯤 어떤 형태로든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같다. 

물론, 지금도 소정의 금전적 소득이 매월 발생하고 있다. 비록 매월 주지는 않지만... 그게 어딘가.

그래도 덕분에 여러가지 편집 방법을 수박 겉핥기식으로 배웠다.

나중에 무엇을 하든 써먹을 곳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에 유튜브를 하게 된 계기는 아들 덕분이다.

아들이 만들기나 그리기나 게임 소재의 유튜브를 종종... 아니 자주 보는데 자기도 한번 해보고 싶다는 것이다.

그래서 도전해 보았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그림 그리기 영상을 편집해서 올려 보았다.

지금까지 구독자는 12명... 나의 계정으로  2개 아직 친구, 친척 몇 명을 제외하곤 없다.

어쨋든 난 유튜브에 입문했고...

이것 또한 유용하게 나에게 필요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호야호호TV

그림 그리기, 만들기에 관련된 컨텐츠를 올릴 예정입니다. 특히 최근 아이가 관심을 갖고 있는 포켓몬 등의 그림을 올리게 될듯 합니다.(23.01) 그러나 특별히 주제를 한정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